공지사항

2019년 동계 공자학원 중의학 문화체험단 장학생 모집안내 

작성자
confucius
작성일
2019-08-30 23:55
조회
3133
공자학원 특별 프로젝트 4주 연수는 2019년 12월에 입학하고 지원 기간은 4주며, 인원은 10∼20명 내외로 구성한다. 연수대학은 원광대학교 공자학원 협력대학인 중국 호남중의약대학(湖南中医药大学)이며, 중의학에 관심이 있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고자 한다.

신청 자격
1. 중국 국적이 아닌 순수 외국 국적소지자.
2. 연령은 만 16~35세 (2019년 9월 1일 기준)로 제한.
3. 여권에 X1、X2비자가 있는 대상자를 제외된다.
4. HSK성적 소지자.

신청 마감 시일

2019년 9월 18일(12월 입학).

 선발과정
1. 신청자는 공자학원 장학금 홈페이지(http://cis.chinese.cn)에서 공자학원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는 공자학원 장학금 홈페이지에서 추천기관, 희망하는 대학교의 전공 및 정보를 조회하고 본인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하여 인터넷상에서 ≪공자학원장학금신청서≫를 작성한 후 기타 신청 구비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한다. 심사과정, 종합평가 및 장학생 선발여부는 본인이 수시로 인터넷에서 조회하여 확인하고, 선발이 되면 접수대학교와 연락하여 접수대학교의 안내에 따라 입학서류를 작성하고 인터넷상에서 장학증서를 인쇄하여 접수대학교의 입학통지서에 규정된 시간에 등록하여야 한다.

2.한반총부는 집중적으로 심사하고 우수한 자를 선발하여 지원하는데 입학 3개월 전에 모든 장학생 선발심사를 완료하여 심사 결과를 발표한다.

기타 
신청자는 신청 조건과 신청 마감 시일을 숙지하고 관련 규정에 따라 신청 서류를 제출한다.

첨부 자료

공자학원 장학금 지원 내용 및  신청서류

첨부.

공자학원 장학금 지원내용 및 신청서류

 장학금 지원내용:
공자학원 장학금 지원 내용에는 학비、기숙사비와 종합 의료보험료가 포함된다.
1. 학비는 접수대학교에서 전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하며, 주로 장학생의 육성과 관리에 사용된다. 단 학비에는 교재비와 관광지입장료가 포함되지 않는다.

2. 기숙사비는 접수대학교에서 전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하며, 주로 장학생들에게 무료로 기숙사(식사 미포함)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진다.

3.종합의료보험료는 접수대학교가 중국교육부 유학생의 관련규정에 따라 통일적으로 보험을 가입해주며, 기준은 4주 연수생은 1인당 160위안이다.

신청 서류

1.사진이 있는 여권페이지 스캔본.
2. HSK성적 증명서 스캔본 (성적 유효기간 2년 내).
3. 재학증명서(졸업 예정증명서)와 성적증명서
4. 신청자가 18세 미만인 경우 반드시 현지에 거주하는 보호자가 위탁증명서를 제출한다.